Kil'jaeden 한인길드 아스가드 홈페이지 입니다
 
HomeHome  FAQFAQ  SearchSearch  RegisterRegister  Log inLog in  

Share | 
 

 플포에서 퍼왔습니다 [3.1.0 패치] 각 클래스 변경사항

Go down 
AuthorMessage
sugarsugar



Number of posts : 16
위치 : SF/Bay Area
Registration date : 2009-02-03

PostSubject: 플포에서 퍼왔습니다 [3.1.0 패치] 각 클래스 변경사항   Fri Feb 06, 2009 8:17 pm

사제
· 천상의 정신 - 모든 사제가 기본적으로 배울 수 있는 능력이 됩니다.
· 신의 권능: 방벽 - 수양에 새로운 특성이 생깁니다. 이 주문은 모든 공격대원 혹은 파티원에게 적용되는 신의 권능: 보호막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
· 몇몇 광역 치유 효과가 개선됩니다.
- 치유의 기원 - 같은 공격대에 속한 어떤 파티에나 시전할 수 있습니다.
- 신성한 폭발 - 소비하는 마나량이 감소합니다.
- 치유의 마법진 - 치유량이 증가합니다.
·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암흑 사제의 생존 능력이 좋아집니다. 어둠의 형상이 물리 피해뿐 아니라 마법 피해도 줄여 줍니다. 또한 분산은 감속 효과를 제거합니다.
· 회개 - 사제를 대상으로 시전할 수 있습니다.
· 우연한 행운 - 이 특성을 연마하면 결속의 치유나 순간 치유 시전 시 치유의 기원과 상급 치유의 시전 시간이 감소합니다.
· 또한 신성 특성에 플레이어 간 전투에 유용한 능력을 더하는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.


도적
· 피의 갈망 - 스스로 강화 효과를 활성화하는 대신, 대상에게 출혈 효과가 걸려 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. 그러나 중첩되지 않으며, 15%의 피해 증가 효과를 줍니다.
· 아드레날린 촉진 -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.
· 번개 같은 반사 신경 - 레벨이 3개로 줄었습니다. 회피율 2/4/6% 증가와 함께 근접 가속도 4/7/10% 증가 효과도 줍니다.
· 광기의 학살자 - 이 기술이 활성화된 동안 도적이 20%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.
· 야만적인 전투 - 물리 공격력이 2/4%만큼 증가합니다.
· 둔기류 전문화 - 이 특성을 연마하면 방어구 관통력뿐 아니라 가속도 증가합니다.

주술사
· 연쇄 번개 - 4명의 대상까지 연쇄적으로 가격하지만, 입히는 피해량은 감소합니다. 이는 번개 화살과 연쇄 번개의 차이를 더욱 뚜렷이 하려는 조치입니다.
· 폭풍과 대지와 불 - 주기적인 피해뿐 아니라, 화염 충격으로 입히는 모든 피해가 증가합니다.
· 정기의 무기 - 근접 공격으로 말미암은 위협뿐 아니라, 모든 위협 수준이 감소합니다.
· 해방된 분노 - 레벨이 2개로 줄었습니다. 근접 공격으로 치명타를 적중시킬 확률도 1/2%만큼 증가합니다.
· 토템 변경: 마나샘 토템과 치유의 토템이 합쳐집니다. 질병 정화 토템과 독 정화 토템이 합쳐집니다.
· 또한 고양과 정기 특성에 플레이어 간 전투에 유용한 능력을 더하는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.


흑마법사
* 어둠의 화살 연마 - 어둠의 화살 시전 시 대상에 대한 주문 극대화 적중도가 5%만큼 증가합니다. (마법사의 불태우기 연마와 비슷합니다.)
* 영혼 갈취 연마 - 이 특성을 연마하면 암흑 특성 사제와 마찬가지로 재충전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* 영혼 흡수 - 대상이 죽지 않더라도 일정 확률로 영혼의 조각을 받을 수 있습니다.
* 생명력 착취 - 직접 시전하는 방식에서 변경되어, 특성을 연마하면 부패 시전 시 생명력 착취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* 무모함의 저주와 무력화 저주 - 하나의 주문으로 통합됩니다.
* 어둠 흡수 - 이 보이드워커 기술에 정신 집중이 필요하지 않습니다. 그러나 재사용 대기시간이 생겼습니다.
* 여러 흑마법사 특성의 등급이 줄어들고, 효과는 변경되거나 삭제됩니다. 이에 해당하는 특성은 악마의 공감력, 어둠의 선물, 박멸, 억제, 병균 확산이며, 다른 특성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.
* 새 특성들이 추가됩니다.


드루이드
* 야생의 방어 - 새로운 지속효과 기술입니다.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 근접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, 드루이드는 자기 전투력의 25%에 해당하는 양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.
* 적자 생존 - 추가 방어도 효과가 감소합니다. 위에 언급한 피해 상쇄 증가를 고려해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입니다.
* 요정의 불꽃 (및 비슷한 약화 효과) - 방어도를 5% 감소시킵니다. 아래 전사 부분의 방어구 가르기에서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.
* 가시와 자연의 손아귀 - 생명의 나무 변신 상태에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.
* 생존 본능 - 달빛 야수 변신 상태에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.
* 재충전 - 마나를 회복시키는 효과인 재충전과의 혼동을 막고자, 이름을 “활력"으로 변경합니다. 급속 성장에도 영향을 줍니다.
* 표범 변신 ? 야성 특성 드루이드가 표범 변신 상태일 때 대상에게 꾸준히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방안을 연구 중입니다.


전사
* 태세 전환 - 태세 전환 시 잃는 분노가 대폭 감소합니다. 이제 최대 20의 분노가 사라지며, 전술 숙련 시 분노 10이 사라집니다. 예를 들어, 100의 분노를 가진 상태에서 태세를 전환하면 80의 분노가 유지됩니다. 만약 10의 분노를 가진 상태에서 태세를 변경하면 모든 분노가 사라집니다. 또한, 각 태세가 가지고 있던 불이익의 변경을 고려 중입니다.
* 입은 피해가 신의 권능: 보호막 등에 흡수되어도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.
* 피의 광란 - 물리 공격력이 2/4% 증가합니다.
* 방어구 가르기 (및 비슷한 약화 효과) - 가르기 당 4%의 방어도를 감소시키며 하나의 레벨로 통합됩니다. 몬스터가 지닌 방어도가 전체적으로 하향되기 때문에, 방어구 가르기에 걸린 몬스터가 입는 피해는 변경 이전과 그다지 다르지 않습니다. 이로서 방어구 가르기와 같은 약화 효과는 몬스터와 전투 시 이전보다 조금은 덜 필수적인 효과가 됩니다. 또한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는 천 방어구를 입은 직업에게 너무 불리하게 작용하지 않습니다.
* 무기 특성의 피해량 증가를 위해 제압 혹은 격돌에 변경이 있을 예정입니다.
* 방패 막기, 회피 혹은 무기 막기 시에도 분노를 얻을 수 있는 방안을 연구 중입니다.

마법사
* 물의 정령 연마 - 이 특성은 암흑 특성 사제와 마찬가지로 재충전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특성으로 대체됩니다.
* 몬스터와의 전투에서 냉기 특성 마법사가 산산조각 효과와 얼음창을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는 방안을 연구 중입니다.
* 플레이어 간 화염 특성 마법사의 생존력을 높이는 방안을 연구 중입니다.
* 정신력이 모든 마법사에게 더욱 유용한 능력치가 되도록 연구 중입니다.


성기사
* 왕의 축복 - 모든 성기사가 배울 수 있는 기본 주문으로 변경됩니다.
* 퇴마술 - 몬스터 유형을 가리지 않고 피해를 줍니다. 그러나, 언데드나 악마형에게는 항상 치명타 및 주문 극대화 효과를 발휘합니다. 이는 차후 추가될 던전 및 공격대 인스턴스에서 성기사의 공격력이 낙스라마스 때보다 떨어지지 않도록 하려는 조치입니다.
* 기사단의 방패 - 응징의 방패, 정의의 방패 시전 시 대상을 3초간 침묵시킵니다. 기존 특성이 지니고 있던 피해 보너스는 신성한 방패, 응징의 방패, 정의의 방패에 병합됩니다.
* 헌신적인 수호자, 심판의 망치 연마, 한손 무기류 전문화 등의 특성 등급이 줄어듭니다.
* 빛의 인도 - 방패류 주문의 마나 소모량을 감소시키는 대신, 50/100% 확률로 성스러운 기도의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.
* 정당한 심판 - 정의의 망치 재사용 대기시간을 10/20초 줄이며, 정의의 문장의 기절 지속 시간을 0.5/1초 늘립니다.


사냥꾼
* 소모성 화살과 탄환이 사라집니다. 화살과 탄환은 겹치지 않으나 소모되지도 않습니다. 투사체 및 화살/탄환 가방을 통해 얻었던 원거리 공격 속도 증가는 다른 형태로 유지될 것입니다.
* 새로운 단계의 소환수 특성이 도입됩니다.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, 이를 통해 야수 특성 사냥꾼은 51 특성 투자 시 초당 공격력을 늘릴 수 있습니다.
* 무리 사냥 - 3등급 특성으로 변경되며 사냥꾼에게 지속적인 추가 이득을 줍니다.
* 관통 사격 - 특성이 변경됩니다. 조준 사격, 고정 사격 및 키메라 사격 시 대상이 8초 동안 출혈하며, 입은 피해의 10/20/30%만큼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.
* 저격 훈련 - 특성이 변경됩니다. 6초간 제자리에 서 있으면 고정 사격, 조준 사격, 폭발 사격 시 2/4/6%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.
* 생존 특성에 덫과 관련된 기능을 추가할 것을 고려 중입니다.


죽음의 기사
* 가고일 소환, 부정의 파멸충 - 두 특성이 서로 자리를 바꿉니다. 가고일의 공격력이 증가하며 초당 소모하는 룬 마력이 감소합니다.
* 전염병 - 피해를 입히지 않으며 질병만 전파합니다. 피의 소용돌이는 일반적으로 쓸 수 있는 광역 공격으로 변경되어, 질병에 걸리지 않은 대상에게도 피해를 입히지만, 질병에 걸린 대상에게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.
* 불굴의 갑옷 - 일정량의 피해를 흡수하며, 죽음의 기사의 방어도가 증가할수록 더 많은 피해를 흡수하도록 변경됩니다. 일시적인 방어도 상승 효과는 삭제됩니다.
* 냉기 특성 트리에 속하는 몇몇 특성이 자리를 바꿉니다. 자리가 바뀌는 특성 중 영원한 겨울과 같이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유용한 특성은 상위 등급으로 올라가, 혈기나 부정 특성 죽음의 기사가 손쉽게 특성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.
* 불시의 파멸 - 발동 시 주문 버튼을 따로 누를 필요 없이 죽음의 고리가 자동으로 나가게끔 변경됩니다. 주술사의 넘치는 정기 특성과 유사한 형태입니다.
* 마법 억제, 극지의 피 ? 특성 등급이 3등급으로 변경되나 효과는 동일합니다.
* 피의 탐닉 - 숙련 대신 방어구 관통 효과를 부여합니다.
Back to top Go down
View user profile
sugarsugar



Number of posts : 16
위치 : SF/Bay Area
Registration date : 2009-02-03

PostSubject: Re: 플포에서 퍼왔습니다 [3.1.0 패치] 각 클래스 변경사항   Fri Feb 06, 2009 8:20 pm

이 게시물에 대한 답글을 요약해보면
너프보다는 전클 상향이라 다들 좋아하는 분위기군요
그러나 또 한편으로는 울두아르의 난이도가 상당할것에 따른 상향이라는 우려의 목소리도 보입니다
저희도 열심히 준비해서 울두아르 후~딱~ 평정해 버립시다

p.s) 패치되는 시기는 아직 밝혀진 바가 전혀없네요... cheers
Back to top Go down
View user profile
Noona



Number of posts : 20
Registration date : 2008-12-05

PostSubject: Re: 플포에서 퍼왔습니다 [3.1.0 패치] 각 클래스 변경사항   Sun Feb 08, 2009 10:22 pm

생냥으로선.. 저격훈련은 게그인것 같고.. 소모성 탄환/화살 사라지는걸로 버프라고 봐야겠네요... 이제 투사체 파밍하러 가야 하는건가..;
Back to top Go down
View user profile
Gomdol



Number of posts : 16
위치 : Indiana, USA
Registration date : 2009-01-19

PostSubject: Re: 플포에서 퍼왔습니다 [3.1.0 패치] 각 클래스 변경사항   Tue Feb 10, 2009 2:28 am

탱은 다시금 퓨어딜러로 어글이나 잘 쌓아라... 라는 패치로 밖에 해석이 안되니..

분노에 관해서는 진작에 해줬어야할 부분.. 이제서야 프로그래밍이 된듯하군요..

PvP 는 이제 천계열 녹이기는 더더욱 힘들어지려나.. 법사 흥마 짱.
Back to top Go down
View user profile
Sponsored content




PostSubject: Re: 플포에서 퍼왔습니다 [3.1.0 패치] 각 클래스 변경사항   

Back to top Go down
 
플포에서 퍼왔습니다 [3.1.0 패치] 각 클래스 변경사항
Back to top 
Page 1 of 1

Permissions in this forum:You cannot reply to topics in this forum
Asgard :: 길드원 전용 :: 자유 게시판-
Jump to: